솔루션소개
- 개인 보호구 (PPE) 및 보건 위생용품을 현장에서 무인으로 제공
- Web 관리자 모드로 지급기 상태, 재고현황, 사용현황 등 모니터링 및 제어 가능
스마트 벤딩머신 도입 전후 비교
기존방식 VS 시스템 도입 후
기존방식 | 항목 | 시스템 도입 후 |
---|---|---|
담당자 수동 지급 | 지급방식 | 벤딩머신 자동 지급 |
별도의 자재창고 | 지급장소 | 현장에 설치한 벤딩머신 |
담당자 근무 시 | 지급시기 | 24시간 365일 언제나 |
수기작성 | 지급대장 | 자동기록 |
사용 전 구매 | 제품구매 | 사용 후 정산 |
자재 담당자 | 재고관리 | 벤딩머신 운영업체 |
수기보고서 작성 | 보고서 | 엑셀 보고서 자동생성 |
※ 시스템 도입시 사용량 약 20~30% 절감 예상
솔루션 도입의 이점
01
365일 24시간 언제든 사용 가능
02
관리자 모드를 통해 재고 및 지급 현황 실시간 확인
03
개인, 부서별 사용 현황 분석 리포트 도출
04
업무 공간 효율성 개선
05
보호구 종류의 소모량에 따른 사용주기 분석 가능
06
분실 및 오남용 사례 개선 (Cost Reduction 20~30%)
07
용품 수령 시 이동 및 대기 시간 감소 (인건비 절감효과)
08
Refill 대행업체 선정 시 업무 간소화
USERS & GROUPS
- 웹어드민 계정통해 머신 운영 설정(서비스형 기준)
- 관리/운영자의 설정에 따라 사원번호 로그인 가능
- 사용자, 부서, 투출품목, 수량 등 그룹화 사용 권한 수량 조절 가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