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 1 페이지 > 스마트벤

NEWS
제품소개
Contact
대한민국 최초의 MRO/PPE 무인 지급 솔루션
커뮤니티(고객지원)
FAQ
고객님이 자주 찾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7 / 1 페이지
  • 개인정보 유출의 위험은 없나요?
    A

    스마트벤의 무인지급기는 사원번호와 개인이 설정한 비밀번호또는 인식 가능한 사원증을 통해 로그인 후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

    위 정보는 서버에 암호화되어 저장되며, 기기 엑세스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.

     
  • 어떤 방법으로 임대할 수 있나요?
    A

    일정 금액의 보증금, 그리고 월 임대료의 형태로 임대가 가능합니다.

    세부적인 사항은 계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     
  • 스마트벤의 소프트웨어는 어떤 역할을 하나요?
    A

    기기의 전반적인 제어, 모니터링, 사용자 관리 등이 가능합니다

    또한 재고 관리, 기기/물품/사용자별 투출 리포트 출력 등 관리를 위한 기능 또한 제공합니다.

     
  • 위생용품 및 안전용구에 대한 위탁 운영도 가능한가요?
    A

    가능합니다. 재고 위탁운영, 또는 완전 위탁운영 등의 방법으로 위탁 운영이 가능합니다.

     
  • 기기를 도입할 시, 대략 몇 대의 기기를 도입하여야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할까요?
    A

    현장의 상황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으나, 일반적으로 100명의 사용자 당 1대의 기기 도입을 권하고 있습니다.

     
  • 솔루션(무인지급기 및 소프트웨어)는 어떻게 도입할 수 있나요?
    A

    구입, 또는 임대를 통해 가능합니다.

     
  • 보안 상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하기 어려운 현장을 운영 중입니다. 그래도 기기를 사용할 수 있을까요?
    A

    가능합니다. 네트워크 환경 구축이 어려울 시, 오프라인으로도 사용 가능한 독립형 기기를 도입,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.